[콘솔/PC] PES 마이클럽에 일본 국가대표팀이 등장

코나미는 콘솔/PC판 마이클럽에 일본 국가대표팀이 등장한다고 10월 5일 발표했다.

<발표 내용>

PES 마이클럽 모드에 일본 국가대표팀이 등장. 이를 기념해 일본 대표팀 특수 에이전트가 등장합니다.

특수 에이전트로 영입할 수 있는 35명의 선수는 영입시 50레벨입니다.

또한 이들 35명의 선수가 스쿼드 보너스 대상 선수인 온라인 챌린지 컵 Winner Takes All Lv.3 Challenge 개최.

대상 선수를 11명 이상 스쿼드에 등록하여 경기에 임하면 스쿼드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이번 스쿼드 보너스는 GP와 특수 에이전트를 입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, 꼭 스쿼드 보너스를 획득하여 팀을 강화하십시오.

 

■기간
2017/10/05 08:00 (UTC) – 2017/10/12 04:00 (UTC)
※점검 작업 등의 영향으로 인하여 기간이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■특수 에이전트: 축구 Japan National Team 특수 에이전트
축구 Japan National Team에 선출된 선수가 등장!
※이 특수 에이전트로 영입할 수 있는 선수는 레벨 50으로 출현합니다.
※myClub 메뉴의 [계약] – [특수 에이전트] 로 진행하여 특수 에이전트 명단에서 [대상자 목록] 버튼을 누르면 에이전트별로 대상 선수의 명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■온라인 챌린지 컵: Winner Takes All Lv.3 Challenge
팀 전력 레벨 3 이하일 때 참가 가능
대전에서 승리하면 첫 회 보상으로 희귀도가 실버 이상인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특수 에이전트 National Team STARS Lv.1 영입!

아울러 스쿼드 보너스 대상 선수를 11명 이상 등록하여 경기에 임하면 경기 후 받을 수 있는 GP가 1.5배가 되고, 특수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!
※이 특수 에이전트로 영입할 수 있는 선수는 레벨 1로 출현합니다.
※myClub 메뉴의 [계약] – [특수 에이전트] 로 진행하여 특수 에이전트 명단에서 [대상자 목록] 버튼을 누르면 에이전트별로 대상 선수의 명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